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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ㆍ관리방침

HD한국조선해양은 여러분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일 수 있는 함께 나누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본 HD한국조선해양(이하 회사라 함)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ㆍ방침을 통해 회사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ㆍ관리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근거 및 설치 목적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ㆍ운영합니다.
  1. - 시설안전, 주차 및 화재 예방
  2. - 고객 및 임직원의 안전을 위한 범죄 예방
  3. - 사업장 방호 및 외부인의 불법침입 방지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대상개소

관련법률에 의거하여 다음의 장소에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합니다.
  1. - 사업장에 인원 및 차량이 출입하는 주출입구, 로비, 복도, 지상ㆍ지하 주차장 등 공공의 안전과 영업비밀 보호를 위한 보안 등이 요구되는 개소
  2. - 사업장 외곽경계 담장 등 범죄 예방을 위한 개소
  3. - 기타 보안, 방범, 취약이 우려되는 장소 및 구역 등
설치,운영 중인 영상정보처리기기는 공공의 안전과 시설물 보호, 범죄 및 사고예방 등을 위하여 설치하였으며, 사업장의 특성 및 필요성 등을 고려하여 별도 설치, 운영 됩니다.

영상정보처리기기 관리ㆍ운영 책임

귀하의 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의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보호책임자와 운영담당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영상정보 보호책임자, 운영담당자 정보
구분 직위 소속 연락처
관리책임자 부서장 경영지원팀 02-746-7579
운영담당자 담당 경영지원팀 02-746-1784

영상정보의 수집, 보호조치 및 처리방법

영상정보의 수집, 보호조치 및 처리방법
촬영시간 보존기간 보관장소
24시간 촬영일로부터 30일 건물 내 보안팀
  1. - 상기1항에 설치목적외 임의로 영상정보를 수집하거나 녹음기능을 사용하지 않으며 수집, 저장된 영상정보는 접근권한을 부여 받은 자 이외의 타인의 접근이 일체 통제된 구역과 비밀번호와 잠금장치가 설치된 보안시스템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2. - 영상정보처리기기를 통해 촬영, 수집된 영상정보를 대외비에 준하여 관리하고 있으며 임의 열람과 재생, 사외 반출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3. - 개인영상정보의 목적 외 이용, 제3자 제공, 파기, 열람 등 요구에 관한 사항을 기록ㆍ관리하고, 보관기간 만료 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 출력물의 경우 파쇄 또는 소각합니다.

개인영상정보의 확인 방법 및 장소

  1. - 확인방법 : 영상정보 관리책임자에게 미리 연락하고 본 기관을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2. - 확인장소 : 건물 내 보안팀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정보주체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ㆍ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단, 귀하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영상정보에 한정됩니다.
회사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ㆍ삭제를 요구한 경우 아래의 거부 경우를 제외하고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1. - 개인영상정보의 보관기간이 경과되어 정보가 삭제된 경우
  2. - 영상정보 열람 및 공개로 타인의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3. - 범죄수사, 공소유지, 재판수행 등에 중대한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
  4. - 기타 당사가 정보주체의 열람, 확인 요구에 정당하게 거부할 만한 사유가 있는 경우

영상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처리하는 영상정보는 물리적 보안 등을 통하여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개인영상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차등 부여하고 있고, 개인영상정보의 위ㆍ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영상정보의 생성 일시, 열람 시 열람 목적ㆍ열람자ㆍ열람 일시 등을 기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ㆍ관리방침은 2011년 12월 27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ㆍ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ㆍ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공고 및 시행일자: 2019년 6월 2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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